2021-12-15
에뜨와, 무직타이거 콜라보 상품 (사진제공: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는 자사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에서 2022년 호랑이의 해를 앞두고 ‘무직타이거’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캡슐컬렉션은 호랑이 기운을 가득 담은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로 에뜨와만의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 속 안달루시안과 뚱랑이 두 친구가 만나 펼치는 컬러풀한 세상을 컨셉으로 표현했다.
또한 안달루시안과 뚱랑이의 만남을 기념한 ‘Meet My Friends(친구를 만나다)’ 캠페인을 전개한다. 무지개를 입은 안달루시안과 뚱랑이가 원더랜드에서 만나 펼쳐지는 경쾌한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에뜨와 공식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에뜨와 담당자는 “에뜨와 고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이 귀여운 무직타이거 뚱랑이 캐릭터와 만나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풍요로움과 행복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고유의 정체성은 유지하되 브랜드간 경계 없는 콜라보레이션과 새로운 디자인의 시도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전달하고 시대의 흐름에 따라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모색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유아동 리딩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캐릭터 #캐릭터디자인 #협업디자인 #컬렉션 #흑호 #패션디자인 #콜라보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