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모션, 현대오일뱅크 웹 프로젝트 수주

2004-06-01

-온라인 마케팅 강화 및 고객 서비스 채널 강화 -보너스카드 사이트와 연계 통해 편의성 증가 -정유, 유통 등 브랜드 프로젝트 증가 추세 e비즈니스 통합(ebi)기업 이모션(대표 정주형, www.emotion.co.kr)은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현대오일뱅크(대표 서영태, www.oilbank.co.kr)의 웹사이트 및 보너스카드 사이트에 대한 재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이모션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주유시장에서 현대오일뱅크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온라인 마케팅 역량과 고객 서비스 채널 강화를 목표로, 현대오일뱅크의 기업 사이트와 보너스 카드 사이트의 리뉴얼 및 연간 유지 보수를 수행할 예정이다. 또 기업 이미지에 대한 전략적 디자인과 함께 사용자 편의 개선 등에 대한 작업을 수행하며, 보너스카드 사이트와의 유기적인 연계 채널을 강화해 오프라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편의성을 증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보너스 카드 사이트는 적극적인 고객 방문 유도를 위한, ‘고객 관점에서의 사이트 아이덴터티 확립’을 목표로, 사이트 활성화 방안, 신규회원 증대 방안, 고객 센터 서비스 방안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부적으로는 참여 유도형의 콘텐츠, 개인화 서비스 등의 구성으로 제작된다고 밝혔다. 이모션 전략마케팅그룹 홍지홍 책임 컨설턴트는 “현대오일뱅크의 단계별 서비스 확장 로드맵 설계를 통해 사이트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고, 오일뱅크 온오프라인 고객에게 적합한 자동차 생활 및 포인트 소진 콘텐츠 제공을 위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모션은 최근 정유 및 유통 등 제조기업의 브랜드 및 서비스 사이트의 온오프라인 이미지를 통합하고, 추가 개발 및 디자인 개편 등 편의성을 높인 관리시스템 구현 등에 관한 프로젝트 수주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