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08
‘더그린’의 마스코트 ‘그리니’(사진제공: 헬로네이처)
헬로네이처가 자체 친환경 브랜드 ‘더그린’의 마스코트 ‘그리니’를 공개했다.
더그린은 업계 최초 재사용 박스 ‘더그린박스’와 100% 친환경 성분 아이스팩 ‘더그린팩’을 사용해 새벽배송을 서비스하는 헬로네이처의 친환경 브랜드다.
더그린의 마스코트 ‘그리니’는 더그린박스를 의인화한 모습으로 헬로네이처만의 친환경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귀엽고 단순하게 표현된 그리니는 자연을 사랑하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기에 새벽배송 출근하는 ‘N잡러’로 그려졌다.
헬로네이처는 그리니 공개를 시작으로 더그린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친환경 브랜드 마스코트와 함께 더그린 브랜드를 상표권 출원하며, 헬로네이처 웹사이트 라이프존 내 더그린 카테고리를 별도 추가할 계획이다.
기존 헬로네이처에서 선보인 친환경 제품들을 아우르는 온라인 제로웨이스트숍을 표방해 보다 다양한 친환경 식품 및 업사이클링 리빙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헬로네이처 관계자는 “재사용 박스 더그린박스를 시작으로 친환경 배송의 기준을 만들어가는 헬로네이처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을 큐레이션해 자연스러운 친환경 라이프에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헬로네이처 #친환경브랜드 #더그린 #마스코트 #그리니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