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생활공작소, 새로운 BI 공개

2022-04-08

생활공작소 새로운 BI (사진제고: 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가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고 밝혔다.


브랜드 설립 이후 8년 만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BI 디자인도 함께 선보였다. 스텐실 그래픽 모티프를 활용한 신규 BI는 크라프트적 디테일과 견고하면서도 클린한 로고타입으로 형상화했다.


신규 BI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친환경 설거지 비누'를 시작으로 전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친환경 설거지 비누는 합성 계면활성제, 방부제, 보존제 등 합성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식물성 천연재료를 30일간 숙성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의 틀에서 벗어나 주방·청소·위생용품, 반려용품 등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단행됐다.


김지선 생활공작소 대표는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제공한다는 생활공작소의 가치를 담아 새로운 디자인과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브랜딩 #브랜드리뉴얼 #디자인 #로고 #로고타입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