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라미 사파리 코지(사진제공: 라미)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2022 스페셜 에디션 사파리 코지(cozy)를 출시했다. 사파리는 매년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올해 역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사파리 코지(cozy)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일상에 생동감을 더하는 디자인이 컨셉으로 크림, 스트로베리 두 컬러로 선보인다. 차분함과 세련됨이 돋보이는 ‘크림’ 컬러와 선명한 레드 톤이 눈길을 끄는 ‘스트로베리’ 두 가지 컬러에 만년필, 수성펜, 볼펜 세 가지 구성으로 사파리 콜렉터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특히 이번 한정판은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 바디에, 클립부터 캡탑까지 펜 전체를 같은 색상으로 적용하여 스페셜 에디션 색상의 매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사파리만의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더욱 강조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코지는 제품 색상과 동일한 패키지에 제공되며, 만년필의 경우 같은 컬러의 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더불어, 사파리 코지 만년필 구매 시 선착순으로 미니 텀블러 백을 증정하는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볼프강 파비안(Wolfgang Fabian)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파리는, 외관에 ABS 플라스틱 소재를 입혀 견고함을 더하고 빅 사이즈의 클립을 활용해 노트나 주머니에 꽂아 보관하기에 용이한 것이 특징으로, 이와 같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매년 선보이는 다양한 색상 덕분에 라미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봄은 닮은 부드러운 컬러가 매력적인 2022 스페셜 에디션 사파리 코지는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라미 컨셉샵, 교보핫트랙스(광화문∙강남∙영등포∙잠실∙목동∙대구∙센텀시티점)를 비롯해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lamyshop.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