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3
쉘프래더세트 굿즈 (사진제공: SPC파리바게뜨)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피크(North peak)’와 협업해 캠핑 굿즈 ‘쉘프래더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쉘프래더세트’는 파리바게뜨와 노스피크가 협업해 선보이는 캠핑 굿즈 1탄으로, 뛰어난 실용성과 노스피크만의 세련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굿즈는 야외에서는 다용도 쉘프로, 실내에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쉘프래더’ , 캠핑장 및 일상생활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폴딩바스켓’ , 쉘프래더와 바스켓을 모두 담을 수 있는 편리하고 넉넉한 ‘전용 가방’까지 활용도 높은 캠핑굿즈 3종세트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카키 컬러로 힙한 감성을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 캠핑 굿즈 프로모션을 통해 ‘캠핑 굿즈 맛집’이라는 닉네임까지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올해는 품질과 세련된 감성의 캠핑 브랜드인 ‘노스피크’와 협업하게 됐다”며, “이번 ‘쉘프래더세트’를 시작으로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노스피크 콜라보 캠핑 굿즈를 이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노스피크는 2005년에 설립된 아웃도어 브랜드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과 지속적인 개발 및 사후 품질 관리로 MZ세대를 비롯해 많은 캠퍼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