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G전자, 뒷면까지 디자인 입힌 올레드 TV 공개

2022-06-04

뒷면에 수납공간이 적용된 올레드 TV(사진출처: LG전자)

 

 

LG전자가 정형화된 기존 TV 디자인과 설치 공간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LG 올레드 TV를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한 TV 전·후면에는 베이지 색상의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하고 TV 후면 공간에 U자 형태로 파인 공간을 더해 책꽂이처럼 사용하거나 엽서, 사진과 같은 인테리어 소품 배치 등 고객이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LG전자는 TV 주변의 복잡한 기기와 전선에 대한 고객들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맞춤형 수납공간을 적용했다. TV 후면에 탈부착이 가능한 액세서리 수납함을 이용하면 셋톱박스, 멀티탭 등 주변 기기들을 보관할 수 있다. TV 스탠드 다리 내부에는 전선을 삽입할 수 있어 TV 주변 공간이 깔끔해진다.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는 올레드만의 얇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제품의 전·후면에는 베이지 색상의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 TV를 뒤에서 바라봐도 깔끔하게 정돈돼 있어 TV는 벽 바로 앞에 설치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깼다. 집안 가구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려 거실과 주방 사이, 창가, 책장 앞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공간에 배치하더라도 자연스러운 것이 장점이다.

 

LG전자 관계자는 “화질은 물론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디자인까지 갖춘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LG #엘지전자 #올레드 #TV #뒷면디자인 #수납 #가능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