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서 삼양식품 랜드 선보인다

2022-06-18

삼양식품 랜드 (사진제공: 더 샌드박스)

 


글로벌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삼양식품 그룹 미디어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samyang AANI)와 파트너십을 맺고 삼양식품 랜드를 메타버스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더 샌드박스와 삼양애니는 삼양식품 브랜드 및 콘텐츠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 대체불가능한 토큰(Non-Fungible Token, 이하 NFT) 상품 기획, 제작 및 랜드를 조성해, 전 세계 더 샌드박스 플랫폼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서비스를 운영한다.


삼양애니는 삼양식품 지적재산권 및 콘텐츠 관련 메타버스, NFT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는 삼양식품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한 이커머스 사업 강화 및 삼양애니의 자체 플랫폼 판매망 구축을 통한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더 샌드박스와 삼양식품 그리고 삼양애니는 협업을 통해 함께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이사는 "오랫동안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로 사랑받으면서 불닭볶음면 등 참신한 제품 개발을 통해 전 세계 식품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삼양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식품 브랜드와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조합을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체험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메타버스 #메타버스디자인 #협업 #삼양 #삼양식품랜드 #디자인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