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4
포스코건설 '오티에르' 로고 (사진제공: 포스코그룹)
포스코건설이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가 결합된 단어로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다. 브랜드 로고는 오티에르의 ‘H’와 ‘A’를 조합해 문화와 품격 있는 삶을 누리던 중세 유럽 가문의 문장처럼 고급스럽고 품격있게 디자인됐다. 오티에르의 핵심 가치는 ‘나만의 순간’, ‘특별한 경험’, ‘여유로운 공간’, ‘주목받는 디자인’이다.
포스코건설은 철저한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설계, 이제까지 겪어 보지 못한 특별한 주거 경험을 제공하며, 특히 공간 배치와 디자인 면에서 타 아파트와 확실히 차별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최고 품질의 자재 사용과 한치의 오차 없는 정확한 시공으로 입주민에게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포스코건설은 또한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내·외부 디자인은 아파트의 품격을 높이고, 입주민의 행동과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최첨단 기술 집약적 소프트웨어들은 항상 최첨단 상태로 관리돼 하이엔드 브랜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의 시작을 알리는 고품격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는 고객에게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최고의 주거 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하고 주거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선망받는 삶의 특권을 선사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브랜드 #브랜딩 #ci #bi #디자인 #포스코 #포스코건설 #오티에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