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1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사진제공: 시디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 가구거리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디즈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나에게 맞는 의자를 스스로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매장으로, 12개의 인기 제품을 몰입감 있게 탐색할 수 있다.
기존 매장의 틀을 깨는 레이아웃과 디자인, 체험 요소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앉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신규 매장은 앉는 경험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 구성으로 시각적 몰입감을 제공하고, 현대적인 메탈 소재를 사용해 시디즈의 엔지니어링 기술력과 전문성, 정제된 디자인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T50, T80 시리즈, 리니에, 링고 등 12개의 의자와 데스크를 매칭한 의자 체험존에서는 실제 의자 사용 환경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의자를 선택할 수 있다.
시디즈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탐색하고 주문까지 완료할 수 있는 ‘제품별 정보 탐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디지털 경험을 강화했다.
각 데스크에 비치된 태블릿PC를 통해 기존 매장에서 알아보기 어려웠던 제품별 다양한 기능부터 세밀한 피팅 옵션, 스타일링 팁, 마감 소재 정보까지 제공한다.
시디즈 관계자는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최적화된 ‘앉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매장과 다른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였다”라며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을 시작으로 시디즈만의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