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3
스튜디오드래곤 CI(사진제공: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드래곤이 새롭게 디자인한 CI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통합한 이미지에는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메이저 스튜디오로 도약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사명이 명쾌하게 인식되도록 기존 용 심벌(Symbol)을 분리하고 활자 형태의 로고를 중심에 뒀다.
드래곤의 캐릭터성을 반영한 독창성과 K-드라마를 선도하는 스튜디오 이미지도 디자인에 반영했다.
분리된 용 심벌은 다양한 사업에서 브랜드 이미지로 계속 활용한다.
스튜디오드래곤은 신규 CI와 함께 'Universal Emotions, Original Stories'라는 기업 브랜드 슬로건도 공개했다.
세계가 공감하고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우리만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창조한다는 의미다.
한국적인 상상력으로 세계인의 보편적 공감·재미를 자아내는 콘텐츠 가치를 담았다.
스튜디오드래곤 관계자는 "지금까지 쌓은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뛰어넘기 위한 도약의 의미"라며 "차별화된 스토리텔링으로 스튜디오드래곤의 이름을 세계에 알리겠다. 세계 스튜디오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