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9
윈스터 굿즈(사진제공: CJ ONE)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원스터의 굿즈 파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J ONE은 MZ세대들이 자신의 가치관과 취향을 보여주는 효율적인 수단이자 관심이 많은 굿즈를 CJ ONE을 대표하는 캐릭터인 원스터를 활용해 제작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CJ ONE 굿즈는 ‘원스터 호캉스 굿즈 패키지, ‘라미(LAMY)볼펜 키트’로 CJ ONE의 공식 캐릭터이자 14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원스터’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원스터 호캉스 굿즈 패키지’는 여름 시즌에 맞춰 비치백, 비치 타월 등으로 구성돼 물놀이나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원스터 지비츠참 5종 컬렉션도 제작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 살릴 수 있다.
또한 ’라미(LAMY) 볼펜 키트’는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해 펜과 펜 클립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원스터 모양의 액세서리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원스터의 굿즈 파티’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총 5,000명에게 원스터 굿즈와 CJ ONE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CJ ONE 회원이라면 1일 1회 이벤트에 참여할 수있으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CJ ONE은 이번 굿즈 제작을 시작으로 원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시즌 굿즈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굿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회원들을 위해 원스터 굿즈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CJ ONE의 대표 캐릭터인 원스터를 활용해 MZ세대와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친밀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