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1
17주년 기념 XPPen의 마스코트와 테마(사진제공:XPPen)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지털 아트 브랜드 XPPen이 17주년을 맞이했다. XPPen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마스코트 이미지 Fenix와 "Dare to be YOU"라는 대담한 테마를 최초로 공개하며, 17주년을 기념하고 있다.
새로워진 Fenix는 'Dream, Brave, True'이라는 XPPen의 브랜드 만트라와 비전을 충실하게 지키며, 전반적인 사막여우 이미지를 간직하면서도 더욱 세련되고 깔끔한 3차원 스타일로 진화했다. 이에 더하여 Z세대와 더욱 매력적으로 상호작용하고, 더욱 심층적인 관계를 확립하고자 일련의 매력적인 Fenix 밈과 몇 가지 맞춤형 주변기기도 출시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XPPen은 이 특별한 날을 맞아 신제품 시리즈 Artist Series Drawing Display(2세대)도 출시한다. 새로운 시리즈는 기존 세대보다 IAF 민감도가 10배 이상 높은 독특한 X3 스마트 칩 스타일러스를 선보인다. 다시 말하자면, 불과 3g의 압력만 있으면 대작을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다. 새로운 스타일러스는 더욱 자연스럽고 섬세한 선 표현, 그리고 무엇보다 완벽한 펜과 종이 촉감 시뮬레이션을 제공한다.
추가로, "Fenix & the Anywhere Door"를 테마로 하는 XPPen Drawing Contest가 큰 상금을 내걸고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수상자에게는 신제품 Artist Series Drawing Display(2세대)가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과 특별 행사에 관한 정보는 XPPen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