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1
투썸플레이스X크렘드마롱, 가토 마롱 세트(사진제공: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프랑스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Crème de Marrons)과 컬래버한 가을 시즌 양과 선물세트 ‘가토 마롱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렘드마롱(Crème de Marrons)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국민 밤잼 브랜드다. 크렘드마롱 밤잼은 프랑스 남부 리옹 지역의 야생 밤을 원료로 한 깊고 자연스러운 풍미와 클래식하고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2030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토 마롱 세트’는 크렘드마롱 밤잼을 활용한 구움양과 ‘가토 마롱’과 크렘드마롱의 시그니처 제품인 밤잼(밤스프레드, 78g)으로 구성했다. 가토 마롱은 이번 협업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오직 투썸에서만 맛볼 수 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아몬드 베이스에 달콤한 크렘드마롱 밤잼을 듬뿍 올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밤잼을 가득 올린 독특한 타원형 모양으로 시각적인 매력까지 더했다.
‘가토 마롱 세트’는 크렘드마롱 특유의 밤송이, 밤나무 잎 패턴에 투썸 20주년의 특별함을 더한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제공돼 다가오는 가을과 일찍 찾아온 추석 시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좋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곧 다가올 가을을 앞두고 크렘드마롱과의 협업을 통해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구움양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가을과 추석 시즌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