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8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공: 리니지W)
소주와 리니지W의 브랜드 세계관이 현실로 구체화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혈맹원(血盟WON) 팝업스토어’는 ‘혈맹WON_TO VICTORY’ 이라는 콘셉트 아래, 리니지W 게임 속 세계가 원소주의 컬쳐와 어우러져 현실로 구현됐다는 점에서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한다.
‘리니지W’ 게임 속 성을 모티브로 원소주의 상징인 블랙 컬러와 리니지W의 상징인 골드 컬러가 만나 웅장한 성으로 탄생됐다. 원소주 깃발 아래 대형으로 제작된 혈맹원 키 비주얼들이 디스플레이 되며 이국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내부에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했다.
화려한 라이트 디스플레이와 함께 원소주와 리니지W의 세계로 입장하는 게이트이자 포토존을 지나면, ‘원소주X리니지W’의 컬래버레이션의 세계관을 4면 전체를 둘러싼 LED 스크린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이어지는 ‘원소주 올팩토리 테이스팅 바’에서는 상압증류 방식을 통해 탄생된 원소주 클래식을 시향하고 시음 할 수 있다. 그리고 ‘혈맹원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유럽 중세 시대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다트게임, 양궁게임, 셔플보드 등이 준비돼 있으며 ‘디지털 그래피티 방명록 존’과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됐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컬래버팝업스토어 #디자인 #브랜드 #리니지 #원소주 #메타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