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2
진에어 항공기(사진제공: 진에어)
진에어가 고객중심경영 강화 일환으로 핵심 가치와 비전을 담은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슬로건은 임직원 대상으로 사내 공모와 선호도 조사를 거쳐 ‘늘 고객과 함께 JIN에어’로 선정됐다.
신규 슬로건은 모든 임직원이 고객 편익 증진을 업무의 척도로 삼아 스스로 개선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진에어는 올해 하반기 내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