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그래픽엔조, (주)삼성카드 <마이키즈카드> BI 및 카드디자인

2004-10-01

(주)그래픽엔조, (주)삼성카드 <마이키즈카드> BI 및 카드디자인 (주)그래픽엔조(대표이사 강우진)는 (주)삼성카드의 마이키즈카드의 브랜드 및 카드디자인을 진행하였다. 삼성마이키즈카드는 30대 젊은 부모를 타겟으로 소중한 자녀를 위한 교육비와 의료비를 지원하는 등의 자녀양육혜택이 중심으로 차별화한 브랜드이다. 디자인 스테이트먼트로 '보석같이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고품격 카드'를 정하여 보석이 주는 고귀하고도 고급스러움을 삼성이라는 기업이미지로 풀어 내었다. 마이키즈라는 BI는 정형화된 스타일보다는 자유롭고 편안한 감성에 소구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하였으며, 카드의 배경이미지는 보석이 빛을 받아 표현하는 다채롭고 오묘한 색의 느낌을 삼성의 코퍼레이트 컬러인 블루컬러를 사용하여 표현하였다. 고객만족을 위한 삼성카드의 서비스의 정중함과 멤버쉽의 자긍심을 브랜딩 컨셉과 표현전략으로 결합하여 디자인한 프로젝트이다. 문의 : (주)그래픽엔조 Tel: 02-549-1194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