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1
‘Blue&_’ 브랜드 전시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248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오는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서울 종로구 통의동에 위치한 ‘아트스페이스3’ 갤러리에서 뉴 컬러 론치를 기념해 ‘Blue&_’을 주제로 브랜드 전시를 개최한다.
올해 브랜드 전시에서는 로얄코펜하겐의 상징과도 같은 로얄 블루를 뛰어넘어 탄생한 새로운 컬러를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생동감 있는 ‘코랄’ 컬러와 가장 완벽한 빛깔의 ‘블랙’ 컬러의 공식 론치를 기념하며 248년간의 오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도자기 세계에 길이 남을 새로운 색상을 전시 공간에 펼쳐낸다.
주요 전시 내용으로는, 시간의 흐름이 빚어낸 아름다움을 미디어 아트로 구현한 공간에서 덴마크 바다로의 전이 경험을 준비했으며 로얄코펜하겐의 아름다운 컬러 헤리티지를 펼친 ‘코랄’과 ‘블랙’, 그리고 상징과도 같은 ‘블루’ 컬렉션을 재해석해 연출한 공간과 각양각색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공간을 만날 수 있다. 가장 마지막에는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이 직접 핸드페인팅 시연을 하는 페인터의 아뜰리에까지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250여년 간 이어온 컬러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컬러를 론치하는 올해, 특별한 브랜드 전시로 고객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전시에서 미디어 아트를 통해 펼쳐낸 클래식한 블루와 코랄, 블랙 뉴 컬러로 로얄코펜하겐의 아름다움을 다양하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는 유료 예약제로 운영하며 입장료는 1만 원이다. 관람 인원 모두에게는 소정의 로얄코펜하겐 굿즈를 증정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매할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