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2
호텔엔조이 브랜드 로고 (사진제공: 호텔엔조이)
여행 플랫폼(OTA) '호텔엔조이' 운영사 메이트아이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호텔엔조이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했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국내외 여행수요가 활기를 띄는 시점에서 시장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도약을 위해 21년 만에 리뉴얼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엔조이 라이프(Enjoy Life)를 구현하는 여행 플랫폼이 되겠다는 기업 비전 아래 숙박 예약 서비스 중심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로고는 호텔의 'H'와 즐거움 가득한 미소 형태를 결합해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미소 짓는 형상을 통해 고객에게 친근감을 전달하고, 여행의 본질인 즐거움을 전달하는 매개체가 되겠다는 기업 아이덴티티를 상징적이고 전문성 있게 표현했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주의를 실천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호텔앤조이 #브랜드 #디자인 #미소 #브랜딩 #호텔 #브랜드아이덴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