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23
피너츠 X 투썸 디저트 5종 및 굿즈 3종 (사진제공: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사랑받는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 디저트 및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70여 년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 온 ‘피너츠’ 캐릭터들의 순수함과 여유로운 일상의 모습을 담아 ‘잠시 쉬어도 돼(Time For a Little Break)’라는 테마로 기획됐으며, 컬래버 메뉴 5종과 휴가철 굿즈 3종을 통해 무더운 여름날의 휴식과 힐링을 선사한다.
먼저 투썸플레이스는 ‘피너츠’ 캐릭터들의 성격·외양·취향을 투썸플레이스 대표 디저트 라인업 ‘떠먹는 케이크’로 표현한 찰리브라운의 첫사랑 떠먹는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 찰리브라운의 첫사랑 떠먹는 믹초생(믹스드 베리 초콜릿 생크림) , 꿈꾸는 스누피의 떠먹는 아이스박스 , 발랄한 루시의 떠먹는 옥크치(옥수수 크림치즈) , 상큼한 샐리의 떠먹는 딸레치(딸기 레어 치즈) 5종을 20일부터 출시한다.
이에 더해,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휴가철 필수품 피너츠X투썸 포터블 쿨 팬, 피너츠X투썸 트래블 캐리어&미니백, 피너츠X투썸 디지털 미니 카메라를 함께 선보인다. ‘피너츠X투썸 포터블 쿨 팬’은 탈부착이 가능한 피규어로 귀여움을 더한 휴대용 선풍기로, ‘스누피’ 피규어의 옐로우, ‘찰리 브라운’ 피규어를 더한 레드의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1~4단계까지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고, 꺼짐 예약이 가능한 타이머 등의 실용적인 기능을 갖췄다. 7월 21일(금)부터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출시되며, 제조 음료 1종 주문 시 ‘피너츠X투썸 포터블 쿨 팬’을 25% 이상 할인된 가격인 2만6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 속 작은 행복과 낭만의 소중함을 전하는 ‘피너츠’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귀여운 스누피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달콤한 캐릭터 디저트부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굿즈까지, 올여름에는 피너츠X투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