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1
한신공영의 '한신더휴' (사진제공 : 한신공영)
한신공영은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 의 경쟁력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디자인 10건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한신공영은 측은 전체입면, 문주, 측벽, 채광형 동출입구, 필로티 조경 및 내부 디자인, 통학차량 대기소 등 저작권 등록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저작권위원회의 등록을 마친 ‘한신더휴’ 문주디자인-1 등은 단지 전체의 상징성과 인지성을 부여하는 주요 요소인 문주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담도록 했다.
한편, 한신공영은 지난 2021년 11월 ‘한신더휴’의 BI 변경 등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자체 사업장이던 포항펜타시티 한신더휴 현장, 아산권곡 한신더휴 현장 등에 적용 중이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앞으로 자체사업장 뿐만 아니라 재개발, 재건축 사업 등 수주 추진 현장 등에 고유한 디자인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며 "한신공영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결합시켜 ‘한신더휴’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한신공영 #저작권 #디자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 #문주 #아이덴티티 #한신더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