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5
리뉴얼된 테라 패키지 디자인 (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청정한 가을을 맞이해 맥주 테라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고 전했다.
출시 후 누적 판매 41억병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맥주로 자리매김한 테라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병과 캔, 페트 전 제품의 디자인 리뉴얼을 시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하고 명료한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훨씬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테라의 아이덴티티인 방패형 라벨과 삼각형 심벌, 로고 폰트를 더욱 심플하게 표현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디자인은 라벨 면적을 기존 대비 10% 확대하고 최적의 비율로 로고를 적용했다. 테라의 상징인 삼각형의 크기도 키우고, 상단을 열어 개방감을 강조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테라 #맥주 #패키지 #리뉴얼디자인 #로고 #아이덴티티 #심벌 #폰트 #심플 #하이트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