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4
포토위젯 BI (사진제공: 포토위젯)
포토위젯이 이용자 친화적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 신규 BI를 공개했다.
새로운 BI는 포토위젯의 무한한 가능성을 담고 있는 브랜드 심볼을 균형적인 그래픽 요소와 컬러로 표현했다. 또한 둥글고 곡선적인 그래픽 요소가 반영된 가독성 높은 타이포그래피와 산뜻한 컬러로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전체 사용자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해외 유저를 비롯한 전세계 모바일 네이티브 세대에게 쉽고 편안한 서비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의지가 반영됐다.
포토위젯이 운영하는 ‘PhotoWidget’은 이용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모바일에 쉽고 간편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iOS 기반 ‘폰꾸미기’ 앱이다.
포토위젯은 모바일 네이티브 세대가 자신의 취향을 탐색∙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기업 철학이 반영된 이번 BI 리뉴얼을 계기로 글로벌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함께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