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5
파리바게뜨 '핱플, 파바' 옥외 광고(사진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Heart Place)’를 주제로 파리바게뜨 주요 매장의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 옥외광고는 양재본점을 비롯해 판교에 위치한 ‘랩오브파리바게뜨’, ‘카페 신사점’ 등 주요 매장에서 진행한다.
광고는 대형 하트 이미지와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를 통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 매장 외창 전면에 부착했다.
‘하트 플레이스’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특히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이를 변형한 ‘핱플, 파바’를 통해 ‘하트 플레이스’와 ‘핫 플레이스(Hot Place,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 있고 매력적인 장소)’의 중의적인 의미를 표현하기도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캠페인 메시지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주요 매장에 옥외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도 배우 노윤서와 함께 긍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글_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