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리바이브 노워시 3종 연출컷 (사진제공 : 힐링버드)
힐링버드는 ‘다시, 부드럽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헤어 케어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 컬러는 부드러움과 편안함이 느껴질 수 있는 브라운, 하늘색, 아이보리 계열로 업그레이드됐으며, 브라운과 하늘색 컬러의 조합이 브랜드 상징 메인 컬러이다.
리브랜딩을 통해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워시 트리트먼트 라인’과 ‘워시오프 트리트먼트’를 리뉴얼 출시했으며, 제품의 기능과 더불어 향과 디자인도 업그레이드했다.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패키지는 어떻게 잡아도 불편하지 않을 그립감의 디테일을 살렸다.
힐링버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된 노워시 3종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데미지 리페어(영양 케어), 울트라 샤인(윤기 케어), 딥 모이스처(수분 케어)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며 "이번 리브랜딩을 맞아 모델로 활동 중인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힐링버드의 리뉴얼 제품은 클럽클리오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트와이스 나연이 함께 한 신규 화보는 2월말부터 힐링버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힐링버드 #홈헤어케어 #브랜드 #리뉴얼 #리브랜딩 #디자인 #패키지 #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