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MCP의 새로운 BI (사진제공: 메인라인)
생성형 AI를 융합한 IDP 전문기업 메인라인(대표 최현길)이 자사의 인슈어테크 플랫폼인 MCP의 BI(Brand Identity)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메인라인의 'MCP(Micro Cube Platform)'는 지능형보험업무자동화 플랫폼으로 Plug-in 방식으로 다양한 특화솔루션인 △MagicTerms(보험상품 기초서류관리) △MagicPV(보험료·책임준비금 갱신/산출 자동화) △MagicClaim(약관기반 지급보험금산출) △MagicOne(BRMS)을 모듈형으로 공급하는 인슈어테크 통합 플랫폼이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MCP의 BI는 무한대를 상징하는 뫼비우스 띠로 표현해, 통합 인슈어테크 플랫폼의 확장성과 끝없는 R&D 개념을 강조했으며, 메인라인의 CI 컬러를 적용해 기업의 일관성 있는 Identity를 담아냈다.
또한 특화 솔루션인 Magic 시리즈는 이니셜 'M'을 입체 도형으로 형상화해 통일성을 강화했으며, 시리즈별 BI 컬러는 각 솔루션의 다양성과 창의성, 도전의 의미를 상징하는 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