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크링키 로고(사진제공: 망고플레이)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인 망고플레이는 크링키(Clinkee)의 리브랜딩을 통한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크링키의 새로운 로고는 민트색과 하얀색을 주 컬러로 이용하여 밝고 역동적인 크링키의 주요 고객인 MZ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였다.
'크링키'는 챌린지, 커뮤니티, 크루, 커머스가 유기적으로 연결(link)된 새로운 모델의 헬스케어 앱으로, 사용자는 챌린지와 커뮤니티 활동으로 리워드를 적립하고 크루와 커머스를 통하여 소비하는 모델이다.
단순하게 보면 기존의 서비스들과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크링키 내에 모든 사용자의 활동은 콘텐츠로 연결이 되어 있고, 모든 서비스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움직인다고 할 수 있다.
망고플레이 엄제일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 로고를 발표하면서 "크링키의 라는 슬로건에 맞춰 재미있고 힙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며, "크링키의 모든 회원이 매일 앱을 방문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