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2
‘두카’ BI(사진제공: 스템포인트)
생명공학 기반의 줄기세포 바이오 기술을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연구·개발하는 ㈜스템포인트가 반려동물 바이오 테크 브랜드인 ‘두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로 단장했다고 밝혔다.
DOOCA(One Biotech Solution for All DOG&CAT)의 알파벳 D와 C를 줄기세포의 유기적이고 생명력 가득한 모습과 의료를 상징하는 십자가를 형상화하여 심벌을 디자인했고, 반려동물의 데일리 건강 솔루션인 ‘두카메디’, 반려동물의 지속 가능한 건강 솔루션인 ‘두카셀뱅크’, 두카셀뱅크 전문 협력 병원 ‘두카메디컬센터’ 3개의 브랜드를 리브랜딩 했으며 단순한 수명 연장이 아닌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행복한 미래를 위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스템포인트는 반려동물 통합 줄기세포 은행인 두카셀뱅크 전문 협력 병원인 ‘두카메디컬센터’를 오는 7월 11일 개원하며 순차적으로 신규 BI를 적용한다고 한다.
전은지 관계자는 “모든 반려동물을 위한 하나의 바이오 솔루션 두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생명공학 기반의 줄기세포 바이오 기술을 반려동물의 삶에 담아 최적의 건강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확고한 기업 가치관을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