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2년 연속 롯데월드 웹사이트 개편
2005-07-15
온*오프라인 통합 에이전시 펜타브리드(대표 박태희 www.pentbareed.com)가 롯데월드(www.lotteworld.com) 의 웹사이트를 2003년에 이어 2005년에도 개편하였다. 롯데정보통신과의 컨소시엄으로 진행된 2005년 웹사이트 개편 핵심적인 목표는 고객의 간접 체험 및 재미 요소를 강화하여 온라인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키기 위함이다. 이는 2003년도가 방문자 참여 코너 신설하여 커뮤니티를 강화하였다면, 2005년도에는 이벤트 강화로 온라인 매출을 증진시키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펀 & 조이 코너를 신설하였으며 이벤트 중심으로 사이트를 재구성하여 웹사이트 재방문률을 높이고 사용성을 강화하였다. 또한 온라인 티켓구매를 할 수 있는 코너를 메인에 부각시켰다. 기존의 커뮤니티는 스릴공감, 감성 스토리, 추천노하우, 포토제닉, SMS퍼레이드, 로티&로리 등을 구성하여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제안하는 코너를 공감이라는 키워드아래 재구성하였다. 현재 롯데월드 웹사이트는 국문사이트가 리뉴얼 오픈 된 것으로, 차후에는 일문, 영문, 중문 사이트가 추가로 개편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