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세화피앤씨, 뷰티브랜드 '모레모' 리뉴얼 론칭

2024-11-19

 

 

10초의 기적, 물미역 트리트먼트의 아이콘인 '모레모'(MOREMO)가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헤어케어 뷰티브랜드 '모레모'를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확장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브랜드를 리뉴얼 론칭하고, 브랜드 로고와 공식 홈페이지, 제품 패키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모레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MORE and MORE'(우리는 매일매일 계속해서 더 나아간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로고와 브랜드 컬러, 패키지를 재정립했다.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한 심볼과, 둥글둥글 귀여운 로고로 친근한 이미지를 표현했고, 브랜드 컬러는 핑크를 메인으로 레드, 블루, 그린 등 생동감 넘치는 화사한 색상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패키지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모레모의 아이덴티티를 선명하게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제품마다 다른 개성을 팝한 타이포그래피와 다양한 컬러 플레이로 표현했으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은 누구나 하나씩 갖고 싶은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게 특징이다.

에디터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브랜딩 #로고 #패키지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