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한국 HP, 좋은사람들 미니홈피 프로모션 대행

2005-10-26

디지털다임, 한국 HP ‘포토스마트’, 좋은사람들 ‘yes’ 미니홈피 프로모션 대행 디지털다임에서 한국 HP와 좋은사람들을 새로운 광고주로 영입하고 양사의 브랜드 ‘포토스마트’(HP)와 ‘Yes’(좋은사람들)의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 프로모션 대행을 맡아 오픈했다. 우선 한국 HP의 ‘포토스마트’ 브랜드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hpphotosmart)에서는 HP의 신제품인 세상에서 가장 빠른 HP PSC 3310 포토복합기, 초소형 포토프린터 HP 포토스마트 475, 7분내에 24매 인쇄가 가능한 HP 포토스마트 8230 포토프린터에 대한 소개와 프로모션을 목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이를 위해 미니홈피 스킨에서는 HP의 다양한 광고 컷을 활용하여 신제품의 특징과 이벤트들을 특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제품을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HP 나를 뽑아줘~!"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의 사진을 HP 포토복합기와 포토프린터로 인쇄해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4초 만에 4*6사이즈 인쇄가 가능한 점을 부각하기 위해 "난 14초! 넌 몇초?"이벤트를 진행하여 현재 이용하고 있는 제품과의 차별적 혜택을 부각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도토리와 스킨, 포토복합기와 포토프린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사이트 이벤트의 홍보채널로서의 역할도 수행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지털다임은 1차로 내년 1월까지 진행될 HP 포토스마트 미니홈피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린터 제품군 뿐 아니라 HP의 다양한 제품들을 매월 테마를 바꿔가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의 스무살 감성내의 ‘Yes’ 브랜드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yesyesgogo)에서는 매장소개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장 방문 유도를 통한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싸이월드 미니홈피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내가 바로 Yes 모델’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Yes에서 찰칵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방문 유도를, ‘쇼킹 속옷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타 유저의 관심을 유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도토리, 스킨 이외에도 PSP, MP3,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한다. 또한 속옷의 ‘바른 착용법’을 소개해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자수 서비스에 대한 이미지와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다임은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와 매장방문 유도라는 기본적인 목적 이외에도 ‘Yes’를 지속적으로 이슈화 시키고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해 다각도로 유저들과 호흡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발해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 02-540-237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