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애드플러스, 이색 ‘블랙 데이’ 이벤트로 눈길

2006-04-17

“솔로라서 행복해요!” e비즈니스 통합(eBI)기업㈜애드플러스 커뮤니케이션(www.adplus.co.kr, 대표 홍영선)은 4월 14일 블랙 데이를 맞이하여 회사 내 솔로들을 초청한 ‘오! 블랙 데이, 짜짜lonely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블랙 데이’에 솔로인 직원에게 자장면을 공짜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의 아픔이 있는 솔로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자 회사 차원에서 준비한 것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블랙 데이의 취지를 살려 ‘블랙 데이’에 ‘블랙 옷’을 입은 솔로직원에 한정해 자장면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 이색적. 한편 90%의 높은 참석률을 보인 이번 행사 참석자 중에는 솔로를 가장한 유부클럽과 가짜 솔로가 탕수욕을 먹기 위해 비밀리에 참석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하였다. 애드플러스 박우진 과장은 “유부클럽이지만 솔로를 가장해 블랙 데이 이벤트에 참여했다”며 “비록 상업적인 성격이 강한 날이지만, 자장면과 탕수육을 무료로 회사에서 제공해주어서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애드플러스 홍영선 대표는 “반쪽을 찾기 위한 노력 대신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하루 일과 중 절반 이상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직원들에게 정기적인 이벤트를 통해 애드플러스만의 ‘FUN’기업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드플러스는 최근까지 삼성전자 자이젠, 푸르덴셜생명보험 SOC, 삼성중공업 거제호텔, 신라호텔, 삼성 인트라넷 마이싱글, 주택금융공사, 2005 슈퍼모델, 금융결제원 전자포럼, 삼성물산 "래미안U플랜", 웅진폴짝닷컴, 베네세코리아 렛츠파인드 등의 프로젝트를 수행한 바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