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1-28
웹어워드 공식 사이트 > http://www.webaward.co.kr
포트폴리오(주)는 제품프로모션 분야에서 닛산 인피니티 g35 세단 마이크로 사이트, 이벤트 프로모션 분야에서 sky must have 캠페인 사이트, 리빙/뷰티/패션 분야에서 우리건설 린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 기업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에서 유한킴벌리의 퓨어스토리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엿으며 브랜드와 중견기업 일반과 미디어 분야에서 화이트, 우미건설, 유원미디어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중견기업 일반과 미디어 분야에서 우미건설 웹사이트와 유원미디어 웹사이트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포트폴리오가 대상을 차지한 사이트들은 하나같이 평가위원들에게 컨셉의 표현력이 뛰어나고 감각적인 크리에이티브에 대해서 인정을 받았다.
제품프로모션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닛산의 인피니티 g35세단 마이크로사이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세련된 플래쉬 모션으로 평가위원들에게 최고의 점수를 받았다. 이외에 이벤트 프로모션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sky must have 캠페인사이트는 독창적인 기획력과 뛰어난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으며, 심사위원들의 심사평이 크게 다르지 않았던 리빙/뷰티/패션 분야의 우미건설 린 사이트는 기존 아파트 브랜드 사이트와의 차별성과 디자인의 뛰어난 독창성이 대상 수상의 주된 이유였다.
이외에 기업커뮤니케이션 분야와 브랜드 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유한킴벌리의 퓨어스토리 사이트와 화이트 사이트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목적에 맞는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했고, 브랜드 이미지를 웹에서 잘 표현한 사이트다. 또한 미디어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유원미디어의 웹사이트는 유원의 아이덴티티를 웹에서 효과적으로 확립하고 있으며, 중견건설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우미건설은 인덱스 메인페이지의 스토리텔링 기법과 서브페이지에게 새로운 패턴의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사이트다.
이로써 제작하는 사이트마다 업계 관계자 및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던 포트폴리오는 웹어워드 2006의 수상결과로 실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특히 웹사이트 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의 이해도를 높임으로써 발주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였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의를 갖는다.
그리고 일반인 네티즌 인기투표에서도 3개분야에 1위를 차지하여 전문가나 클라이언트 뿐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쉽게 다가갈만한 훌륭한 사이트들임을 증명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은 12월 14일 잠실롯데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