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리더쉽 그룹 ㈜픽스다인(http://www.pixdine.com)이 '제 2의 신화를 찾아라-배틀 신화', '카트라이더 열풍' 등 많은 이슈를 만들었던 CokePLAY의 네 번째 버전인 '2007 CokePLAY'(http://www.cokeplay.com)를 리뉴얼 오픈하였다.
사이트의 전체 테마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컨셉이기도 한 ‘Coke Side of Life’로 코카-콜라와 함께하면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보다 강력한 메시지 전달을 위해 유저들과의 친밀감과 공감을 강화한 컨텐츠들로 구성되었다.
대표적으로 ‘Coke HOT! TV’ 메뉴에서는 제휴사인 곰TV에 코카-콜라의 전용 채널을 개설하고 유저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들을 독점으로 제공함은 물론 사이트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의 채널로 활용함으로써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디자인은 코카-콜라 Bottle에서 터져 나오는 행복과 즐거움을 감각적이고 다이나믹하게 표현하여, CokePLAY가 추구하는 특별하고 신선한 즐거움 그 자체를 Fun한 느낌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담당한 ㈜픽스다인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한 발 앞서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향후 진행될 CokePLAY의 새롭고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 Post Interactive Expert, PIXDI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