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KDAIA협회][바이널] 뉴산타페, GGVIMAX 사이트 굿디자인 마크 획득

2007-06-29


바이널(대표:조홍래/www.vi-nyl)이 구축한 뉴산타페와 CGV IMAX 웹사이트가 우수 산업 디자인 제품에 부여되는 굿디자인 마크(GD)를 획득했다.
뉴산타페 사이트는 Assertive & Out standing 이란 컨셉으로 도시에서의 세련된 스타일과 우월함과 오프로드에서의 뛰어난 퍼포먼스, 홈에서의 라이프스타일을 구체적으로 시뮬레이션 하며 Assertive grace를 표현했다.
또한, 디자인 컨셉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된 스케치 기법은 감성적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속의 역동성을 동시에 나타내기 위해 사용되었고, 꿈과 희망을 상징하며 상대적으로 산타페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멋진 조화를 이루어 냈다. CGV 아이맥스 사이트 에서는 비주얼과 모션 처리를 통해 IMAX의 Identity를 형성하고 브랜드를 체험시켜 브랜드의 가치를 상승시켰다. CGV 블루 보다는 IMAX레드를 강조함으로서 입체감, 각도감, 거리감, 실제감등의 디자인 요소를 적용시켜 IMAX Identity를 표현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IMAX의 특징을 함축적인 오브젝트와 모션으로 함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빨간색 네모를 활용함으로서 프리즘, 스크린, 필름, 프로젝터, 영상, 윈도우, 게이트, 등등의 의미로 온라인아이맥스와 사용자간의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큰 성과를 이루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