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도미노피자를 새로운 광고주로 영입하고 웹사이트 (http://www.dominos.co.kr)를 리뉴얼 했다. 이번 도미노피자 웹사이트 리뉴얼은 새롭게 바뀌는 도미노피자의 브랜드 컨셉을 웹사이트를 통해 일관성 있게 전달하고, 인터넷을 통한 주문량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축되었다.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브랜드 컨셉은 ‘Creative Domino ’s’ 로, 기존의 배달 전문 피자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탈피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다르고, 독특하고,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도미노피자만의 고민과 도전을 나타내고자 한 것이다. 웹사이트 또한 오프라인과의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제품과 맛에 대한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RIA
Rich Interactive Application 서비스 기반으로 사용자 측면에서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임으로써 웹사이트의 궁극적인 목적인 편리하고 빠른 인터넷 주문을 실현했다.
디자인적 측면에서는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고급스러운 경험을 갖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와 식재료의 기본컬러를 제외한 모든 컬러를 배제하고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미니멀한 느낌을 주도록 했으며, 식감을 자극할 수 있도록 피자와 식재료의 이미지 또한 홈페이지 구성에 맞도록 재촬영 했다.
도미노피자 측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터넷을 통한 주문량이 최소 20% 정도 오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앞으로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 02-790-7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