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엑스포디자인연구소] 서울시 중저가 숙박시설 '이노스텔' BI 개발

2007-09-14




                                        




'서울시가 인증하는 합리적인 중저가 숙박시설'

CI
및 브랜딩 전문업체인 엑스포디자인연구소(대표 석원 )는 서울시 중저가 숙박시설인 Innostel(이노스텔) BI를 개발하였다.

 

Innostel(이노스텔)‘Innovative Hostel’를 의미하며, 서울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을 위해 우수한 시설의 숙박시설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서울시가 인증하는 혁신적 중저가 숙박시설 브랜드이다.

 

Innostel(이노스텔) 심벌마크의 중앙에 배치된 영문 ‘S’는 서울의 이니셜로서 서울의 대표성을 나타내었으며, , 이노스텔 4대 가치인 합리적인 고객이 찾는 합리적 가격의 숙박시설 (Smart)’, ‘꼭 필요한 시설로 이루어져 거품을 뺀 간결한 숙박시설 (Simple)’, ‘안심하고 머물며 서울을 즐길 수 있는 숙박시설 (Safe)’, ‘합리적인 가격과 시설 및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웃음을 주는 숙박시설 (Smile)’의 의미를 담았다.

 

심벌마크는 한국적인 정서를 담은 창살을 모티프로 숙박시설의 정돈됨과 안전함을 표현했으며, 방석형태의 외곽 프레임으로 고객이 숙박시설에서 느끼는 편안함을 상징하도록 했고, 골드컬러와 짙은 녹색컬러를 사용하여 전통과 현대의 세련된 만남,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시설로 몸과 마음이 편안한 진정한 휴식공간의 이미지를 반영하였다.

 

서울시가 관광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선보인 혁신적인 숙박시설 브랜드 ‘Innostel(이노스텔)’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시설로서 서울시 숙박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할 것이며, 국내 중저가 숙박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