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1-15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삼성화재 올라이프 생활보험 상품의 필요성 인지와 생활보험 특성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올라이프 생활극장 (http://www.samsungfire.com/other/event/e2007/1213/allife_event_1.jsp)이라는 공간을 통하여 생활보험을 이야기하고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 올라이프 생활극장은 Mr.머피 박용준이라는 가상의 인물로 한 사람의 일대기를 통해 연령대별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생활사고를 플래시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 적절한 상황 설정으로 참여자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자신의 입장과 매칭시켜 공감하도록 하였다. |
소재 제작을 위해 스토리에 적합한 모델을 섭외하여 스튜디오 촬영을 하고, 성우 녹음을 하여 안방 TV드라마 '인간극장'같이 드라마 요소로 풀어 편안하게 에피소드를 감상하게끔 하였으며 에피소드가 끝나면 스토리에 맞는 생활보험 상품을 추천해주고 해당 상품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은 자연스럽게 RC로 연결 또는 상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게 하였다. 차후 1편에서 소개하지 못한 생활보험 이야기를 2,3,4편에서 버전업하여 시리즈 별로 제작할 예정이며 이벤트가 끝난 후 제작된 콘텐츠는 웹사이트내 삽입하여 생활보험이 생소하거나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2편은 Miss 샐리 김주희씨의 이야기가 준비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