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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 | 뉴스

[(주)엑스포디자인브랜딩] 국토해양부 MI 개발

2008-05-15




 



'살기 좋은 국토, 편리한 교통, 세계로 나아가는 바다'

CI
및 브랜딩 전문업체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대표 정석원 )는 새 정부 출범에 따라 국토해양부의 새 얼굴이 될 MI를 개발하였다.

국토해양부는 전 건설교통부와 해양수산부의 통폐합조직으로서, 어디에서나 살기 좋은 국토와
누구에게나 편리한 교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부처이다.

새로운 MI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살기 좋은 국토의 미래가 펼쳐지는 지평선과 해양의 발전이
드넓게 뻗어나가는 수평선의 조화로운 만남을 상징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대를 맞아 나아가야 할 미래발전상을 담고 있다.

그린, 바탕컬러(기본 화이트), 블루컬러는 각각 친환경적인 국토 개발, 체계적인 교통물류 네트워크 구축, 세계로 나아가는 바다를 추구하는 국토해양부의 미래가치를 상징하며, 종합적인 국토개발과 원활하고 편리한 교통물류, 글로벌 해양경쟁력을 관장하고 지원하는 국토해양부의 핵심역할을 상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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