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8-11
최근 건설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건설회사들이 다양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멀리 보는 집, 린(Lynn)’으로 친숙한 우미건설이 웹진 리뉴얼을 통해 입주자 및 수요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업그레이드 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드림컨버전스그룹 힘커뮤니케이션㈜(대표 김도훈 www.himcommunication.co.kr)은 8월 11일 우미건설 웹진 리뉴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현재 건설회사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입소문 마케팅의 일환으로 웹진을 발행하는 등 커뮤니티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우미건설 웹진 린, 푸르지오 웹진, 포스코 웹진 e-푸른세상, 금호건설 웹진 어울림, 월드 메르디앙 休(휴) 등이 그 대표적인 예다.
특히 우미건설 웹진 ‘컬쳐 커뮤니티, 린(Culture Community, Lynn)’은 매달 가족을 위한 다양한 문화체험 정보 컨텐츠를 제공하고 이벤트를 통해 참여를 유도하는 등 웹진 활용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금번 개편은 웹진 독자들의 커뮤니티 형성과 기업과 입주자간의 소통을 한층 원활하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힘커뮤니케이션의 이종민 크리에이티브총괄이사는 “가족과 이웃의 교류라는 컨셉으로 사용자에게친숙한 매거진(Magazine)의 메타포(metaphor)를 활용하되,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해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 구성과 사용자 중심의 UI(User Interface) 개발에 초점을 두고 구성할 것”이라고 말하고, “린(Lynn)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최적화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되는 ‘린’은 격월로 발행되며 9월호부터 우미 린 웹사이트(http://www.lynn.co.kr/Community/)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힘커뮤니케이션 02.6909.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