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 뉴스
[포트폴리오 퍼블리시스 모뎀] 닛산 SHIFT 캠페인 사이트
2008-08-11
올해 국내 정식런칭을 앞둔 닛산 코리아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닛산의 고유의 Sprit에 해당하는 키워드 “SHIFT_”를 알릴 필요가 있었다. 사전적 의미로 “변화”를 뜻하는 SHIFT는 환경, 기술,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앞서나가려는 닛산을 표현하고 있다. 이에 “당신의 SHIFT_는 무엇입니까?”라는 컨셉으로 UCC 프로모션 사이트가 기획되었다. 회원이 직접 해당 물음에 해당하는 답을 UCC로 만들고, SHIFT 키워드마다 닛산이 부여하는 칼라들을 통해 서로 소통하는 이 프로모션 사이트는 키보드에 Shift키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 정렬방식이 눈에 띈다. 9월 런칭 예정인 2차 SHIFT 캠페인 사이트도 기대해도 좋을 듯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