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8-20
인터렉티브 리더쉽 그룹 ㈜픽스다인(www.pixdine.com)은
㈜한국타이어가 운영하는 T-Station(http://www.t-station.co.kr) 에서 진행한 ‘1석3조 바캉스 프로젝트’ 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집행하였다.
‘1석3조 바캉스 프로젝트’라고 이름 붙여진 본 프로모션은 휴가 시즌인 7월 7일부터 8월 15일에 맞추어 고객들이 안전하고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T-Station이 특별히 제공하는 혜택 및 서비스를 통하여 제품에 대한 우수성과 함께 언제나 고객을 생각하는 T-Station의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기획되었다.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기간 내 제품/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가비 지원 및 구매 금액의 5%를 환급해주고 외식비 및 차량운행용 네비게이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T-station의 제휴카드 고객은 모두 50% 할인 및 무이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등, 말 그대로 1석 3조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프로모션이다.
한편, 이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픽스다인의
T-Station의 ‘1석3조 바캉스 프로젝트’는 구매고객은 물론 방문 고객까지 배려한 세심한 서비스와 고객들이 휴가철에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는 마음을 담아 ㈜한국타이어의 메인 모델을 활용한 연계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들의 T-Station에 대한 높은 관심과 방문을 유도하는 것이 핵심 목표라고 밝혔다.
이처럼 휴가 기간에도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1석 3조 바캉스 프로젝트’는 고객에 대한 신제품 판매 기반 조성과 함께 T-tation의 인지도 확보와 방문률 증대라는 또 하나의 1석 3조의 기대효과를 올릴 수 있었던 프로젝트라고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 Interactive Leadership Group, PIXDI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