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닛산 코리아 사이트

2008-11-14

닛산 자동차의 새로운 제품 론칭과 함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려야 하는 프로젝트로서 웹 서비스 기획 및 ui , 디자인에 대해 사용자 측면을 고려해서 제작되었다.

첫째, 제품을 강조하라.
자사의 브랜드 컨셉과 제품의 브랜드 컨셉은 다른 의미를 가지고 마케팅을 하는 경우가 많다. 닛산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래서, 인트로 앞부분은 닛산의 기업 컨셉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였고, 뒷부분은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둘째, 닛산이라는 브랜드를 상기시켜라.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닛산이라는 이름을 많이 들어보았을 것이다. 하지만, 자동차를 대한 닛산의 끊임없는 노력, 최신 기술, 감성적인 디자인, 또한 사회공헌활동이 얼마나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사람은 별로 없을 거라는 생각이 된다. 글로벌 브랜드로서 기업이미지에 대해 새로운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웹사이트에서 닛산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담았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