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2-12
인터렉티브 리더쉽 그룹 ㈜픽스다인(www.pixdine.com)은 Segment 마케팅의 대표적 성
공 사례로 손꼽히는 TTL의 브랜드 사이트.(http://www.ttl.co.kr) 구축에 착수, 성공적인
오픈을 완료하였다.
㈜픽스다인은 Target에게 가장 밀접한 채널인 Web site를 그들만의 “관심사’를 공유하고 에너지를 증폭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개편을 추진하였다.
이 중에서 핵심 서비스 중의 하나인 TTL 바이러스는 그들의 관심사에 따라 Network를 형성하며 Target User의 참여를 유도하고 연관된 다른 이슈로의 흐름에 따라 그 참여의 에너지가 자연스럽게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에 따라 TTL 시네마존, 자판기, 보물섬 등의 Benefit 프로그램이 TTL바이러스의 활성화를 지원, 하나의 유기체적인 구조로 발전하는 모습으로 설계되어 더욱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TTL 바이러스에서 구현되는 검색 및 관심사 Network의 참여, 형성 과정은 근래의 Web 사상을 가장 가깝게 구현한 Creative로 각광 받고 있는데 참여하는 과정 속의 Interactive를 Target User의 경험의 과정으로 결합한 새로운 해석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라는 호평을 받아 2008 웹어워드 통신부문에서 최우수상 수상의 영광을 안기도 하였다.
개편된 TTL에서는 실로 많은 유저들이 서로 못다한 얘기들을 하듯 많은 정보를 나누고,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격려하는 커뮤니티의 순기능적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업계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크리에티이브와 함께 TTL이 1924, 넓게는 20-30대의 Insight을 대변하는 대표 사이트로 인식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Interactive Leadership Group, PIXDI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