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2008 인터넷마케팅대상'' 마케팅전략기획 부문 금상 수상

2009-01-19

미디어포스-이노버스, ''인터넷 마케팅 대상'' 통해 마케팅전략기획 실력 입증




국내 대표 디지털에이전시인 ㈜미디어포스(대표이사 승일 )와 자회사 ㈜이노버스(대표이사 박현우)가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08 인터넷마케팅대상’에서 한국존슨앤드존슨 클린앤드클리어 에이클리어링 ‘윤아 4단계’캠페인으로 마케팅전략기획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금상을 수상한 에이클리어링 < 윤아 4단계> 캠페인 미디어포스의 온라인 컨설팅 및 마케팅 브랜드인 이노버스와 함께 기획한 캠페인으로, 에이클리어링 4단계를 소녀시대 윤아라는 모델을 통해 효과적으로 인지시키고, 여드름 때문에 고민인 타겟에게 이루고 싶은 꿈을 체험하게 해준 전략이 큰 효과를 발휘하였다. 미디어포스와 이노버스는 온라인 마케팅을 web 2.0의 시각으로 살펴보고 통합된 마케팅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엄격한 평가절차를 거쳐 금상의 영예를 차지하였다.

 

미디어포스는 이번 ‘2008 인터넷마케팅대상마케팅전략기획 부문 금상수상을 마케팅과 광고에 있어서 더 큰 가능성을 확인하게 해준 계기로 삼고, 더 나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는 인터넷마케팅 및 광고에 관한 정책과 기술을 연구하고 그 지식을 보급하며 인터넷마케팅 및 인터넷광고 산업의 발전에 공헌하는 목적으로 구성된 단체로, 해마다 인터넷 마케팅 페스티벌의 행사를 개최하며 ‘마케팅전략기획 부문’, ‘크리에이티브 부문’, ‘기술 및 미디어서비스 부문’ 3개 부문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