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5-08
디지털다임은 모토로라 신제품 MOTO V10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이크로사이트(http://V10.mymotorola.co.kr)를 제작하여 지난 4월 23일 오픈하고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MOTO V10은 레이저스퀘어드(베컴폰) MOTO RAZR2 후속작으로 이번 제품 역시 데이비드 베컴 David Beckham이 모델로 나온다. 마이크로사이트는 MOTO V10의 차별적 판매 요소인 Unique Selling Point인 컬러 그라이데이션을 적극 활용하여 디자인하였으며, 비주얼적으로 MOTO V10의 감각적인 느낌을 소비자가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MOTO V10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베컴을 만나러 이탈리아에 갈 수 있는 ‘밀란 베컴 아카데미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6일까지 진행하며, 길거리, 광고, 매장 등에서 MOTO V10을 찾아서 사진을 올리면 매주 MOTO V1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광고는 확장 형태의 광고 상품들로 구성하여 위트있는 컨셉의 TVCF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모토로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MOTO V10이 가진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제품 브랜딩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