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의 렉서스는 RX350 출시에 이어 지난 4월 RX450h 하이브리드 차량을 출시하였다. 이에 디지털다임은 기존의 RX350 마이크로사이트에 RX450h 내용을 업데이트하여 4월 22일 LEXUS All New RX만의 마이크로사이트(
www.rx450h.co.kr)를 완성하였다.
RX450h는 16.4km/L의 높은 연비효율, CO2 142g/km의 이산화탄소 초저배출, 299마력의 높은 힘을 지녀 SUV로서는 최고의 연비효율, 친환경성을 자랑하는 렉서스만의 야심작이다. 이번 마이크로사이트는 이러한 제품 특징들을 고객이 한 눈에 확인하고 최고의 SUV를 최대한 체험할 수 있도록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5월 11일부터는 높은 연비효율, 강력한 파워, 친환경성의 3가지 컨셉을 기반으로 네이버, 다음, 야후 등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중심으로 온라인 광고를 시작하였다. 정점의 기술력을 뛰어넘는 렉서스만의 기술력을 통하여 완벽으로의 경험을 권하는 내용의 문구로 온라인 광고는 전개된다.
이번 렉서스 RX450h 마이크로사이트는 고객들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되어 소비자들에게 다시 한번 렉서스가 세계 최고의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지닌 자동차 브랜드임을 인식시켜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