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0-21
만도는 한라그룹의 계열사인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으로, 만도 웹사이트는 국내외 위상 변화에 따른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구축됐다.
만도그룹의 핵심 키워드인 “global” , “technology” , “love”를 디지로그 (digital+analog ) 라는 컨셉을 도출하여 첨단적인 만도의 기술력과 아날로그적 감수성을 표현하는데 큰 방향을 잡았다.
인트로 페이지를 별도로 두지않고 메인에서 인트로성 영상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만도만의 독창성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였으며 만도의 각 알파벳 단어를 활용하여 your beloved mando 라는 슬로건을 인터렉티브한 m. a. n. d. o 단어에 담아 시각화 하였다.
서브페이지 역시 각 만도의 알파벳을 3d로 제작하여 각 메뉴별 연결고리로 활용하여 통일성있는 디자인으로 표현 하였고 각 컨텐츠별 서브 인덱스를 두어 정돈된 구조 內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 및 기능 제공하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새로워진 만도그룹 사이트는 기존 그룹사이트만의 딱딱함을 탈피하여 유저들이 참여할수록 더욱 즐겁고 편안한 그룹 사이트로서 고객 이용성 개선과 상호 유입효과 제고에 주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