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0-30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 마케팅 케뮤니케이션 사업본부는 홍보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2009 하남이성문화축제 홍보대행을 수행하였다.
2009년 하남이성문화축제는 펜타브리드에서 각종 홍보물의 통합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여 이전의 축제와 시각적인 차별화를 시도하였다. 금번 프로젝트는 신종플루로 인하여 축제 자체가 취소되었다가 행사 9일전에 재개되는 돌발 상황에서 짧은 일정에도 불구하고 디자인, 제작 및 설치를 완벽하게 수행하여 펜타브리드의 위기대처 능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축제 기간 중에 참석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만족도 조사 및 향후 축제기획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고객사에 제공함으로써 향후 축제의 발전모델을 제시하였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