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2-04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 영상사업본부는 2010 한국방문의해 통합마케팅 프로젝트 중 홍보영상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상에서 동시적인 프로모션 전략을 가지고 국내외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되었고, 입체 팝업 북이라는 비쥬얼 컨셉으로 디자인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도시 서울, 문화와 엔터테인먼트 도시 서울, 한강르네상스, 세계 등 축제를 주 내용으로 한다. 영상은 3D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팝업북의 입체감을 최대한 부각시켜 역동적이고 재미있게 구성되어있다.